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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품 A/S 정책
CUSTOMER CARE
고객센터
1. 제품 기능 및 A/S 문의
- 대표전화 : 070-7019-3725
- 기술지원팀 연락처 : 070-4837-3576
A/S 절차
1. 보증기간 : 기본 모든 제품 구매일로부터 1년 무상 보증 (소모품 제외)
2. A/S 처리 과정
A/S 접수 신청
택배 발송 (한진택배 이용) - 보증기간인 경우 착불로 진행
SFI 도착
제품 확인 및 테스트 시작
수리비용 산출 및 고지 (보증기간이라도 천재지변 및 사용자 부주의로 인한 하자는 유상 수리 됨)
수리 유/무 확인
보증기간 이후 인 경우 원하시는 택배사로 선불로 진행
수리 할 경우
수리 안 할 경우
점검비용 청구 및 입금 확인
(보증기간 만료 된 유상 수리일 경우)
(비용은 현금 입금 가능)
수리비 입금 확인(수리비는 현금 입금만 가능함)
수리 시작
수리 완료 후 택배 발송
제품 도착
제품 택배 발송
제품 도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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